이 놀라운 팁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십시오.

2020. 6. 14. 03:14카테고리 없음


이 놀라운 팁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십시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당신은 아프거나 이상하지 않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불안과 그것에 당신의 몸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처하는 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


요즘 말 그대로라면 왜 많은 사람들이 공황발작을 경험하는지 놀랄 일이 아니다.


이어지는 글에서 제공하는 귀중한 정보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반드시 더 많은 잠을 자도록 하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공격들이 일어나게 될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너무 피곤하다면, 당신은 그들이 그렇게 했을 때 감정적으로 덜 대처할 수 있다.


밤에 8시간 동안 푹 자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의 호흡을 조절하는데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호흡을 조절할 수 있다면 공격 강도를 낮출 수 있다.


깊은 리듬의 호흡은 나쁜 감정을 줄이고 통제를 회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여러분이 공황 발작 중에 고통 받고 있을 때, 자신에게 정말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물어보라.


당신의 두려움은 현실에 바탕을 둔 것인가, 아니면 실제로는 단지 마음의 창조물인가? 당신은 어떠한 신체적 위험에 처해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럴 것 같은 대답은 아니오이니 긴장을 풀고 두려움이 몸에서 멀어지게 하라.




공황 발작과 불안의 징후, 그리고 그것과 싸우기 위해 당신 자신의 증상을 확인한다.


일단 징후를 파악하고 나면 언제 공격이 일어날지 알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된다.


이것은 정말 너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어.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는 증상이 자신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증상에 저항하지 말고 일어나게 하고 지나가게 하라.


당신이 겪고 있는 육체적 감정이 당신을 통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지나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가장 중요한 것은 호흡 조절을 잘 해야 한다.


침착함을 유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천천히 심호흡을 해야 한다.


어느 순간 당신은 아드레날린을 태워버리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더 긴장을 풀도록 이끌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새로운 것이 아니며 당신이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그것을 처리할 수 있다고 계속해서 자신에게 말해라.


긴장을 풀려고만 하고 절대 불안감에 나쁜 생각을 더하지 마라, 이것은 상황을 악화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스트레스가 쌓일 때 손을 뻗어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아끼는 사람의 위로의 말은 종종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다.


안아줄 사람을 찾을 수 있다면 그게 더 효과적이다.


다른 사람에게 감동을 받는다는 것은 항상 안심이 되고 안전감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공황 발작이 한창일 때는 호흡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호흡 하나하나를 내쉬는 데 집중한다.


공황 발작 중에 빠르게 흡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것은 전형적인 증상 중 하나이다.


중요한 것은 숨을 참고 천천히 내쉬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을 알면서 공황발작을 조절할 수 있다.


기억하라, 공격은 단지 느낌일 뿐이다.


그 느낌 자체가 너를 해칠 수는 없다.


가라앉을 때까지 자신에게 반복할 수 있는 긍정적인 구절이나 만트라를 개발하라.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고 해서 약하거나 결함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을 상대하는 것은 너를 매우 강하게 만들어! 그러므로 다음에 공황 발작을 겪을 때는 이 기사에서 언급된 조언을 참고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계속한다면 그들은 완전히 사라질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