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 완화 - 기분이 나아질 수 있는 팁과 요령!

2020. 6. 14. 03:15카테고리 없음


허리 통증 완화 - 기분이 나아질 수 있는 팁과 요령!



사람들이 허리 통증에도 불구하고 좋은 삶을 산다는 것에 놀랐니? 만성적인 요통을 경험하면 이런 사람들 중 한 명이 될 수 있다.




하루 중 상당 부분을 잠을 자면서 보내기 때문에 편안한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나치게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일반적으로 요통 환자들을 위한 좋은 선택이 아니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허리 통증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단단하지 않은 한 가장 적합한 것으로 간주된다.


특정 매트리스에 정착하기 전에 다양한 소매점을 확인하고 다양한 매트리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요통의 증상을 느끼고 있다면 엉덩이와 무릎이 수직으로 구부러지도록 몸을 눕히도록 한다.


이 포지션은 다른 포지션보다 요통이 있는 사람이 더 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가장 편안하다고 생각하는 자세로 앉아라; 단지 척추가 비틀리지 않도록 하라.




상자와 용기의 내용물을 확인하여 들어 올리기 전에 요통을 악화시키지 마십시오.


상자 안에 있는 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무거울 수 있다.


그것은 너의 등을 아프게 할 것이다.


상자의 그림이나 라벨에 따라 어떤 것이 얼마나 무거운지 안다고 가정하여 허리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마라.




요통에 대한 불안은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뿐이다.


긴장을 풀 수 있는 것은 근육 경련을 경험할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여러분이 겪고 있는 고통을 진정시키기 위해 등에 열을 가하십시오.




요통을 다룰 때는 항상 기본을 기억하라.


며칠의 휴식이 있어도 상당한 이익이 있을 것이다.


휴식과 함께, 여러분은 또한 고통과 부기를 완화시키기 위해 소염제를 먹을 수 있다.


아세트아미노펜과 이부프로펜은 이것을 위해 매우 효과가 있다.


여러분은 등을 진정시키기 위해 차가운 압축기나 열선내장 패드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10파운드 이상 과체중이라면, 당신은 체중 감량 계획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특히 그 무게가 복부에 있는 경우, 여분의 무게를 옮길 때 중력 중심이 움직인다.


이것은 허리 아래쪽에 무리를 주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성적인 요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불행하게도 요통과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허리 수술을 받는 것이 권장된다.


수술은 다른 모든 방법이 다 소진된 경우에만 최후의 수단으로 이용되어야 한다.


게다가, 때때로 수술은 특정 부상이 발생할 때 그리고 요통을 유발하는 특정 조건에 대한 유일한 선택이다.




거의 70퍼센트의 사람들이 삶의 어느 시점에서 허리 통증에 대해 불평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은 통증을 느끼기 전에 일어난 한 가지 일이나 무언가가 그들의 요통을 유발시킨 유발 요인이라고 믿는다.


사실 대부분의 경우 허리 통증은 그 결과로 이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의 결과물이다.




만약 당신이 요통으로 몸부림친다면, 당신은 이것이 당신의 일과 사생활에 미칠 수 있는 극심한 고통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관계는 종종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일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