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웹 디자인에 대한 유용한 팁을 찾아보십시오.

2020. 6. 14. 03:15카테고리 없음


여기서 웹 디자인에 대한 유용한 팁을 찾아보십시오.




이 온라인상에서, 사업체들이 적절한 인터넷 접속을 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패하면, 당신은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정말 빛나는 웹사이트를 만들려면 여기서 팁을 참고하십시오.




웹 페이지가 로드되는 속도는 중요한 설계 요인이다.


만약 누군가 당신의 사이트가 로드되는 동안 기다려야 한다면, 그들은 조급해져서 다른 사이트로 갈 가능성이 있고,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픽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래픽은 당신의 사이트 프로젝트를 전문적이고, 잘 디자인되고, 응집력 있게 보이게 만들지만, 너무 많은 것을 갖는 것은 그것을 어수선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무언가를 꾸미기 위해 그래픽을 사용할 필요가 없고, 그것이 당신의 사이트를 더 좋게 만들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적절한 양의 그래픽을 사용하면 어지럽혀지지 않으며 현장 사용성에 집중할 수 있다.




사용자가 선택한 경우 사용자가 수행을 취소할 수 있도록 허용.


조치는 뉴스레터처럼 양식을 작성하거나 내용을 수신하기 위해 등록하는 것으로 분류될 수 있다.


방문객들을 불완전한 행동에서 벗어나게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무언가를 하도록 강요하는 것으로 인식될 수 있고, 그것은 아마도 그들을 다른 곳으로 가게 할 것이다.




자바스크립트로 무리하지 마라.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몇몇 사람들에게, Java는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대신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사람들이 사용하는 많은 다른 웹 브라우저들이 있고 그것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일부 방문객들은 최신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의 이전 버전을 갖게 될 것이다.


또한, 사람들은 때때로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하지 않는다.


이 두 가지 요소 모두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완전히 경험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반복 방문자를 원할 경우 뉴스레터를 활용하십시오.


고객이 정보를 자주 업데이트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보기 위해 계속해서 방문할 것이다.


등록 양식을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측면으로 연결되는 링크로 제공하십시오.


누가 가입했는지 계속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사람들에게만 뉴스레터를 발송하도록 해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틀림없이 곤경에 처할 것이다.




키워드를 조사하십시오.


주로 웹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 하지만, 고객층도 확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방문자들을 끌어 모을 적절한 키워드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Adobe Photoshop은 모든 전용 웹 디자이너에게 유용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다.


포토샵이나 다른 비슷한 프로그램들은 당신을 프로 경기장으로 빠르게 진출시킬 수 있다.


처음부터 부지를 만드는 것은 아마추어 디자이너들에게 압도적일 수 있으므로, 여러분을 위해 무거운 리프팅의 일부를 할 수 있는 디자인 도구와 프로그램을 활용하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콘텐츠에 대해 주의 깊게 생각해 흥미로운지 확인하십시오.


외모가 매우 중요하긴 하지만, 콘텐츠가 방문객들을 다시 찾아올 수 있는 열쇠다.


콘텐츠를 신선하고 유익하게 보관하면 반복 방문객이 많아질 것이다.




웹 디자인은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것이 아니라 처음에는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뿐이다.


몇 가지 간단한 조언만 있으면, 사람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유도할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쉬울 것이다.


이러한 팁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