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20. 6. 14. 03:16카테고리 없음


사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그 경우에 가장 좋은 그림을 어떻게 얻을 것인가에 대해서는 모든 사람들이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여 예술적 비전을 가장 잘 보여주는 고품질의 균형 잡힌 사진을 디자인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디지털 싱글렌즈 반사 카메라는 전문 사진작가들을 위해 두드리는 카메라다.


최고의 사진을 보려면 DSLR 카메라를 구입하십시오.


많은 전문 사진기자들이 이런 종류의 카메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그들의 사진처럼 보이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이 같은 사진을 사용한다면 더 나은 행운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진지하게 사진을 추구하고 있다면 DSLR은 필수품이다.


이 전문 품질의 카메라는 당신이 사진을 찍을 때 당신의 사진을 볼 수 있게 해준다.


풀프레임 DSLR은 가장 포괄적인 사진과 가장 큰 이미지 센서를 제공한다.




햇빛으로 가득 찬 날들이 보기에 아름다울지 모르지만, 사진을 찍는 것에 있어서는 그리 멋지지 않다.


햇빛을 너무 많이 받으면 그림자와 눈부심이 뚜렷해지고, 사진의 여러 부분에서 포화도가 달라지며, 피사체가 눈을 뜨기 힘들 수 있다.


황혼과 새벽 두 시간 동안 야외 사진을 찍는 것을 목표로 하라.




사진 촬영에서 적절한 촬영 자세는 매우 중요하다.


두 손으로 카메라를 꽉 잡으면서 두 팔을 몸에 꼭 붙들고 싶은 것이다.


이렇게 하면 카메라가 흔들리지 않고 찍히는 흐릿한 샷 횟수가 줄어든다.


카메라를 아래에서 잡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하는 것은 카메라를 더 잘 고정시키고 또한 어떤 우발적인 낙하도 예방하는 데 효과가 있다.




사람의 사진을 찍을 때는 배경이 약간 흐릿하게 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배경이 완전히 집중되면 주제에서 멀어질 수 있어 사진의 오른쪽 부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


배경을 흐려서 중심 주제에서 이탈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여행할 때 여행 기념품 사진 찍어.


물건을 산 가게를 사진으로 찍거나, 독특한 배경의 어딘가에 놓을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집에 돌아왔을 때 즐길 수 있는 당신의 기념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만드는 것을 돕는다.




사진 연습을 할 때는 필기를 할 준비를 하라.


소장품이 커질수록 특정 사진을 어디서 언제 찍었는지 등 세부사항을 기억하기가 점점 어려워진다.


당신이 찍은 사진에 대해 메모를 몇 장 적으려면 메모장을 사용해라.




주제에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라.


당신은 사진이 밖으로 나와 주제를 볼 수 없거나 배경에 있는 것들이 주제로부터 주의를 빼앗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시청자와 여러분이 주제를 생생하고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카메라의 초점을 맞추고 살짝 움직이면 피사체가 프레임에 집중되지 않는다.


완벽하게 중심을 맞춘 사진은 흥미가 부족하다.


만약 당신이 샷의 중심을 벗어나면, 시청자들은 샷이 훨씬 더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진 동아리의 회원이 되는 것을 고려해보라.


다른 사진작가를 만나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배우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지만, 그들의 스타일이 당신 자신의 것을 차지하도록 내버려두지는 않는다.


당신이 찍은 사진들을 비교하는 시간을 갖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이미지를 다르게 해석할 수 있는지를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연 조명에 유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밖에서 사진을 찍는다면, 아침 일찍이나 오후 늦게 여러분의 세션을 준비하면서 빛과 함께 일하라.


태양이 하늘 높이 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 그림자를 줄 것이다.


또는 만약 당신이 사람들의 사진을 찍고 있다면 그들은 눈을 가늘게 뜨고 볼 수 있다.


자신과 피사체를 태양과 평행하게 위치시켜서 빛이 측면에서 그림으로 들어오도록 함으로써 휴식을 주어라.




만약 여러분이 이 조언들을 읽어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사진을 찍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들을 배웠을 것이다.


이 글을 읽을 시간을 가졌으니, 이제 더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